2021/12 15

보스(BOSE) QC45 더 좋은 헤드폰이요? 흠...

보스(BOSE) 무선 헤드폰 한번쯤은 가져보고 싶지 않나요? 이어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말이죠. 보스 QC45는 현실적으로 저 같은 서민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무선 헤드폰이라고 생각합니다. * 보스 QC45 - QC는 Quiet Comfort의 약자 - 앞 숫자는 세대를(1세대 2세대 3세대... ) - 뒷 숫자는 종류를(넥벤드 이어폰, 헤드폰... ) 이렇게 제품 라인업의 명칭이 정확한 것을 저는 좋아합니다. 아무래도 제품의 명칭이 중구남방으로 되어있다 보면 어떤 라인업인지 확인하기도 힘들고 또 다른 라인업이 궁금할 때 찾기도 힘들죠. 각설 하고 제가 생각하는 찐으로 가지고 싶은 헤드폰 들어가 봅시다! 1. 디자인 하얀색과 검정색이 제공이 되는데요. 명칭으로는 스모크 화이트, 트리플 블랙인데요. 흠..

전자제품 2021.12.29

위즈웰 듀얼 반죽 제빵기 - 집에서 빵만들기 간단한데요?

집에서 빵을 만들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예"라고 말씀하신 분들도 여깁니다. 안 만들어 보신 분이던, 만들어 보신 분이던 여기에 오셨다면 집에서 GOD 만든 빵을 드시고 싶은 게 확실한데요. * 위즈웰 듀얼 반죽 제빵기 아침에 토스트기로 식빵은 많이들 구워드시죠. 바삭한 식감은 있지만 바로 구워서 먹는 그런 빵의 풍미는 느낄 수 없습니다. 빵을 주욱 찢었을 때 올라오는 그 꼬소~~ 한 냄새와 촉촉한 김. 집에서 편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1. 디자인 간단히 보시고 넘어갈게요!(디자인이 중요한 녀석이 아니죠!) 2. 기 능 주요 기능을 간단하게 보셨는데요. 1) 대용량(1,350g) 1,350g 이면 얼마큼의 양일까요? 최대 7인분 까지 만들 수 있는 엄청난 양입니다. 저처럼 먹을 거에 욕심 많은 빵돌이..

전자제품 2021.12.28 (4)

일월 온수매트 E1, E3, E4 에러 발생 시 이렇게 하세요!

날이 영하 10도를 넘는 강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이게 찐 겨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럴 때 일 수록 이불 밖이 위험하게 세팅을 해두는 게 중요하지 않을까요? 바로 온수 매트입니다. 그것도 믿을 만한 일월에서 만든 온수 매트인데요. 에러 시 어떻게 조치해야하는지에 대해 살짝 확인하시죠. * 일월 온수매트 에러메시지(E1, E3, E4) 조치방법 갑자기 날씨가 정말 추워졌는데요. 그만큼 따듯한 잠자리가 더욱 간절히 생각나는 것 같네요. 추운 곳에서 고생한 몸을 따듯하게 녹여줄 그런 잠자리 말이죠.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일월 온수매트! 그리고 일월 온수매트를 사용하시다 보실 수 있는 에러코드도 함께 설명해보았는데요. 각 코드 마다 어떤 뜻이 있고 어떻게 조치해야하는지 알아보고 편하게 사용해보시죠. 1. 기..

전자제품 2021.12.27 (2)

태클라스트 APEX Z4 PRO 진정한 가성비가 될 것인가

태블릿이 가지고 싶다구요? 태블릿 다 있는데 나만 없다구요? 접니다... 사고 싶은 제품군들은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을 자랑하죠. 아이패드 9세대 256 리뷰(feat. 품절임박) 태블릿 다 있는데 나만 없어... 찐으로 태블릿으로 영상 보는 사람들 부럽다. 찐으로 태블릿으로 영상 편집이나 작업하는 사람들 부럽다. 하시는 분들 잘 오셨습니다. 이제 구매하실 차롐 입니다 manzhobby.com 그래서 갓성비의 녀석을 하나 데리고 왔습니다. 확인하시죠. * 태클라스트 Z4 PRO 말 그대로 난 쌉니다. 10.4인치의 대형 스크린의 태블릿 피씨가 우선 25만 원 언더니까요. 아이패드가 65만원 수준 갤탭이 60만 원 수준(21년 12월 24일 네이버 쇼핑 최저가 기준) 으로 무려 40만원이나 싼 녀석이니까 말..

전자제품 2021.12.24

포팩트 F3 - 라이딩할 때 물건인데?

바이크 타실 때 블랙박스, 음악 감상, 그룹통화 막막 따로 하시기 힘들지 않으셨나요? 간단하게 한 녀석으로 한 어플로 클리어하시죠. 더 안전한 라이딩이 가능하실 거예요. * 포팩트 F3 사실 라이딩 할 때 거의 모두 쓰고 계신 기능일 거예요. 블랙박스는 고프로로 음악은 지니나 멜론 어플로 단체 통화는 카카오 그룹통화나 단체 통화 전용어플로 하지만 요녀석은 하나로 끝입니다 그럼 어떤 놈인지 같이 확인하시죠. 1. 디자인 우선 헬멧에 장착한 사진입니다. 콤팩트한 사이즈가 눈에 들어오네요. 그리고 아래 사진을 보시면 날렵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구요. 이런 디자인은 어떤 헬멧에도 걸그치지 않을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가실거예요. 뭐 사진을 보신 김에 설명을 드리면 부착형 마이크는..

전자제품 2021.12.23

RAZER BARRACUDA X 이건 찐인데?

진짜가 나타났다. 다양한 용도의 헤드폰을 원하신다면 이 정도의 녀석은 없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부터 가격 성능까지 빠지는 게 없는 녀석. 같이 확인하시죠. * RAZER BARRACUDA X 게이밍으로만 본다면 오산입니다. 밑에서 설명드릴거지만, PC,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핸드폰까지 연결이 안 되는 곳이 없습니다. 꼬! 1. 디자인 긴 말할 필요 없죠. 보시죠. 정말 깔끔합니다. 그간 RAZER 제품군에서 보여주었던 화려한 LED 장식과 마치 로봇과 같던 디자인은 쏙 빠지고 RAZER의 마크와 간결한 각인만이 남아서 정말 깔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역시 튜닝의 끝은 순정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다시 들게끔 하는 디자인입니다. 물론 LED 불빛의 화려함을 좋아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단점으로 다가올..

전자제품 2021.12.22 (3)

아이패드 9세대 256 리뷰(feat. 품절임박)

태블릿 다 있는데 나만 없어... 찐으로 태블릿으로 영상 보는 사람들 부럽다. 찐으로 태블릿으로 영상 편집이나 작업하는 사람들 부럽다. 하시는 분들 잘 오셨습니다. 이제 구매하실 차롐 입니다. * 아이패드 9세대 256 아이패드는 아무래도 작업하는 데 있어서 최적화가 되어있는 모델로 유명하죠. OS 자체도 애플 자체에서 만들어서 기계와 쿵짝이 잘 맞기로 유명하구요. 그럼 이번 9세대 모델은 어떤 점이 좋을까요? 1. 디자인 색상은 실버와 그레이로 아이패드답게 엄청나게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저 줄어들지 않는 베젤의 두께는 어떻게 해줬으면 하는데... 애플은 줄이려는 노력을 안 하는 것 같네요.(물론 저 홈버튼 때문이라고는 하지만 말이죠.) 개인적으로 밝은 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실버에 한표 ..

전자제품 2021.12.21

ESTILO 스타일러 공간활용 세계관 최강자

결혼식 갈 때 아끼는 옷이 꾸겨져 있으면 기분이가 좋치가 안치요. 그래서 다림질을 하자니 안해봤고, 스타일러를 사자니 100만 원이 훌쩍 넘어가버리고, 사실 우리 집 공간도 작고, 이런 고민하신다면! 이리 와 보십시오. 이겁니다! * ESTILO 스타일러 매일 입는 옷 깔끔하게 입고 싶은데 매일 빨기에는 옷이 금방 상해 버릴 것 같고 매일 드라이를 맡길 수도 없는 노릇인 데다가, 그렇다고 옷을 두벌을 사서 돌려 입기도 애매한 상황이신가요? 아.. 맞습니다. 제 상황입니다. 같이 요 녀석으로 해결해보시죠. 1. 디자인 무척이나 깔끔한 모습입니다. 저대로 옷걸이에 옷처럼 걸어놔도 깔끔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취향에 따라 이렇게 접어서 보관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어떤가요? 저는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

전자제품 2021.12.20

닌자 초고속 블렌더 - BL682KR 리뷰

김종국이 미우새에서 닭가슴살 청포도부터 각종 야채까지 한 번에 갈아 마신 그 녀석을 찾고 계세요? 제일 싼값으로 찾고 계신다고요? 여깁니다. 여기! * 닌자 초고속 블렌더 김종국이 미우새에서 2L정도되는 닭가슴살과 청포도 등의 야채를 때려 넣고 한방에 갈아 마신게 화재가 되면서 뜨거운 감자가 되버린 이 녀석! 어떤 놈인지 한번 같이 확인하시죠. 1. 디자인 디자인은 간단하게 구성품의 사진으로 보시죠. 깔끔한 구성에 보기만 해도 강력한 포스가 느껴지는 믹서기입니다. 블레이드 날들이 무섭게 까지 느껴지네요. 강력한 모터를 품고 있는 본체는 단단하게 생긴 저울 같네요. 2. 기 능 1) 6중 날 2개의 칼날이 3개의 층으로 자리를 잡고 있어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한 방에 음식을 갈아버립니다. 위에서 갈리지 않고..

카테고리 없음 2021.12.15

JMW 드라이기 - 에어비 MC4A01A 리뷰

아침에 바빠 죽겠는데 시원찮은 도라이기 때문에 도라버릴뻔 하신 적 있지 않나요? 조금 더 자고 싶었는데 준비하는 시간 때문에 천근만근의 몸뚱아리를 이끌고 일어나셔야 하는 우리네 일상 ㅠㅠ.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는 녀석을 한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JMW 드라이기 - 에어비 MC4A01A 6만 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으로 나의 소중한 아침시간을 아껴줄 수 있는 작지만 킹력한 드라이기가 KMW에서 나왔습니다. JMW 에어 비 MC4A01A 모델인데요. 같이 확인하시죠. 1. 디자인 더도 없고 덜도 없는 깔끔한 드라이기입니다. 물론 고가의 다땡슨에서 나오는 콤팩트한 모델과는 좀 레벨이 차이가 나는 모델이지만 갓성비의 매력으로 본다면 충분히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임은 확실합니다. 공기 흡입구의 커버에 ..

전자제품 2021.12.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