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7

쉐보레 2022 볼트 EV 와 EUV 성능과 가격부터 디자인까지!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쉐보레에서 2022년형 볼트를 출시했는데요! BOLT EV와 BOLT EUV의 두 가지 차종으로 출시를 하였는데, (미국 GM 기준입니다. 아직은 가격도 달러죠!) EV와 EUV의 디자인, 가격, 성능의 차이를 비교해 보면서 리뷰를 해볼게요!! 쉐보레의 전기차에 관심 있으시면 집중 고고하시죠! 우선 볼트 EV 영상입니다. 두 번째로 볼트 EUV의 영상입니다. * 볼트 EV와 볼트 EUV의 차이점은 차량의 크기입니다. 물론 프런트 범퍼와 리어 범퍼의 디자인의 차이는 조금 있지만, 가장 큰 차이는 차양의 크기가 커져 실내공간과 적재공간이 넓어졌다는 거예요. 저는 이 녀석의 앞모습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물론 코나의 느낌이 물씬 나지만 코나보다 더욱 날렵한 눈매와 아래..

자동차/쉐보레 2021.07.30

쌍용차 'KR10' 차세대 SUV의 디자인 공개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쌍용자동차에서 다시 코란도(KORANDO - KoRea cAN DO)를 만들겠다고 선보인 사진이 있고, 흥미로워 보여서 한번 가지고 왔습니다. 지금 까지 공개된 사진은 총 2장이고, 쌍용자동차의 계획과 과거에 대해서 같이 다뤄 보겠습니다. 물론 중앙에 있는 뉴 코란도 이후에 코란도 C / Veiwtiful 코란도가 더 있기는 하지만, 코란도의 명백을 제대로 이었다고는 보기 힘들어서 빠져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간단한 캐릭터 라인으로 보셨을 때의 느낌은 어떠신가요? 저는 처음 이 사진을 봤을 때 '아! 진짜 코란도가 나올 수도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사진을 찾아보고 싶어서 찾아본 사진이 바로 아래 사진이죠. 물론 지금까지는 스케치만 공개된 상황이라 동일..

자동차/쌍용 2021.07.28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성능, 디자인 리뷰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쉐보레의 소형 SUV인 트레일블레이져의 가격과 성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한 번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는 국내의 대우자동차를 인수하면서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발을 들여놓기 시작했는데요. GM대우 -한국 GM - 쉐보레로 단계적으로 이름을 바꾸어 가며, 국내에서 국산차 이미지로 자리를 잡아갔죠. 사실 아직 대우자동차의 이미미 덕분에 국산차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사실은 미국의 제너럴모터스(GM)의 한국 현지 법인이라고 보시는 게 객관적으로 맞겠죠? 그럼 각설하고 트레일블레이저를 살펴보겠습니다. 역시나 SUV는 떠나야 맞는 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더울 때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바다로, 산으로 떠나보실까요? 이 녀석의 외관은 한 식구인 카마로의 이미지를 ..

자동차/쉐보레 2021.07.27

아반떼 N 성능 / 가격 / 디자인 정리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레이서라면 한번쯤 궁금해지는 차량 현대의 N차량인데요. 오늘은 아반떼 N이 출시가 되어 성능과 가격 그리고 디자인까지 한 번에 살펴보려고 합니다. 현대에서 지금까지 시장에 선보인 N모델은 I30 N(국내 없음), I20 N(국내 없음), 벨로스터 N, 코나 N, 아반떼 N으로 다섯 번째 모델입니다. 물론 N-Line으로는 쏘나타, 투싼이 더 있지만 순수한 N혈통으로 따지면 이제는 5번째 모델이 되겠습니다. 그중에서 이번에 새로이 출격한 아반떼 N 모델과 코나 N 모델을 잠깐 영상으로 보시죠. 어떠신가요? 뭔가 운전을 하는 사나이로서 작게는 운전해보고 싶다. 많게는 심장이 두근거리지 않나요? 전 물론 후자입니다만... 그럼 외관부터 천천히 보실까요? 우선 베이스가 되는..

자동차/HYUNDAI 2021.07.20

K9 페이스리프트 리뷰(Feat 가격, 성능, 디자인)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기아 자동차의 플래그십 모델 K9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가격과 디자인이 정식으로 공개가 되어 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전에 예상도와 예상가격을 다뤘던 적이 있는데요. 디자인은 유출된 사진이라 거의 동일한 모습조차 아닌 동일한 모습이었고요. 가격과 성능은 조금 빗나갔는데, https://wjddnwns87.tistory.com/155 K9 페이스리프트 프리뷰(feat. 가격, 성능, 디자인)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기아의 플래그십 모델인 K9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접해서 이렇게 예상 가격과 성능, 디자인까지 한번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manzhobby.com 공식자료로 사죄를 드리려 합니다. 요즘은 페이스리프트 모델도..

자동차/KIA 2021.07.14

2021 티구안 올스페이스 - 가격표(예상), 디자인, 티구안 R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폭스바겐의 MY(Model Year) 모델인 21년식 티구안에 대해서 가격 예상, 예상 성능,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델이어(MY) : 연식 변경이라고 많이들 하시죠. F/L(Face Lift) 상품성 개선보다 적은 개선이 이루어진 모델. 아래 보이는 녀셕이 바로 그 녀석입니다. 21년식 티구안 올스페이스 입니다.! 티구안 올스페이스 모델은 티구안의 7인승 모델인데요. 요즘은 중형 SUV도 기본적인 크기가 커지다 보니 제대로 된 7인승 모델들이 속속 나오고 있는데요. 티구안의 우리나라 경쟁 모델이자 동급 모델로는 현대의 투싼, 기아의 스포티지, 쌍용의 코란도, 르노삼성의 QM6 정도가 있는데요. https://wjddnwns87.tistory.c..

스파르타 코딩클럽 - 왕초보 시작반 수강 후기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제 블로그는 자동차 관련 블로그인데요. 사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잡았던 목표는, ‘블로그 운영으로 전문성을 쌓고 이후 자동차 관련 용품, 장난감, 게임 등등 자동차와 관련된 전반적인 물품을 판매해보자!’ 였습니다. 물건을 판매하려면 당연히 판매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필요하겠죠. 요즘엔 스마트스토어, 쿠팡처럼 초보들도 상품을 판매하기 쉽도록 좋은 플랫폼들이 많이 나와 있는데요. 전 상품 판매와 저만의 블로그를 함께 운영할 수 있는 쇼핑몰을 운영하는 게 목표이기 때문에, 사실 위와 같은 플랫폼으로 부족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웹사이트를 만드는 법에 대해 배워야지 배워야지 하다가, 드디어 코딩을 배우기로 마음을 먹고 강의 수강을 시작했는데요. 바로 ‘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