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 7

올뉴쏘렌토 2021년형 리뷰(feat. 가격, 성능, 디자인)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기아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쏘렌토에 대해서 가격 디자인 성능까지 한 번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핫한 하이브리드까지 한 번에 보도록 할게요! 우선 쏘렌토의 이전 모델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참고사진! 갑니다. 위의 사진 모델이 쏘렌토 풀체인지 바로 이전의 모델인데요. 기아의 호랑이 그릴과 각얼음 보조등이 매력적인 차량이었죠. 그럼 어떻게 바뀌었는지 한번 보실까요? 제 생각에는 유선형의 디자인에서 직선의 디자인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뭔가 쏘렌토만의 웅장함은 살아있는 것 같아요. 그냥 딱 봐도 큰 차, 존재감이 있는 차량의 느낌은 정말 잘 살린 것 같습니다. 다만 살짝 다른 것은 후속 모델이니 만큼 정제되고 세련된 느낌이 드는 것은 사..

자동차/KIA 2021.06.15

2021 쏘나타 센슈어스 리뷰(feat. 가격, 성능, 디자인)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말이죠. 쏘나타 중에서 유일하게 더듬이를 가지고 있는 쏘나타 센슈어스에 대해 가격과 성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한 번에 훑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나타는 명실상부 현대자동차의 중형 세단으로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차종 중에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가장 많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그렌져가 더 많이 팔리고 있는 시대죠? 그래도 많은 볼륨을 가지고 있는 차종으로서 기본 모델부터 시작해 LPG 모델, 하이브리드 모델, N-Line 모델까지 현대자동차의 모든 파워트레인 플랫폼을 적용한 차종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자! 가보시죠! 사실 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물론 직선을 품고 있는 차는 좋아하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차량을 ..

자동차/HYUNDAI 2021.06.11

스포티지 풀체인지 리뷰(feat. 디자인, 가격, 성능)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나왔습니다!! 기아에서 나온 스포티지의 풀체인지 모델인 디 올 뉴 스포티지의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가격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는 2021년형 스포티지와 예상도 비교를 했었는데요. 인플러언서들의 예상도와 얼마나 닮아있는지 비교도 한번 해볼까 합니다. https://wjddnwns87.tistory.com/149 스포티지 풀체인지 예상도 종합 리뷰(feat. 스포티지 더볼드)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대하는 차종 중 하나인 스포티지 풀체인지 모델의 디자인을 예상하시는 분들의 예상도를 함께 살펴보고자 합니다. 같이 살펴보시기 전에 현 manzhobby.com 살짝 보셔서 아시겠지만, 저도 각진 모습의 DRL(Daytime ..

자동차/KIA 2021.06.10

2022 티볼리 가격표/카탈로그/디자인, 성능 리뷰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뜨거운 감자죠? 쌍용자동차에서 어려운 시국에 2022 티볼리를 출시하여, 가격표 디자인 성능을 한번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에 처음으로 선보이면서 소형 SUV 시장을 열었던 티볼리가 2022년식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국내에서 점점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차종이 늘어난다는 것은 참으로 좋은 소식이죠. 하지만 그런 차량을 만드는 회사들은 점점 재정난에 들어가고 있는 추세고 역사 속으로 사라질 수도 있어지고 있죠. 사실 쌍용도 쌍용이지만, 르노삼성도 지엠 대우도 이제는 더 이상 국내에서 개발 활돌을 하고 있지 않죠. 유일하게 국내에서 국내 신차를 개발하고 출시하는 자동차 제조사는 이제 현대 기아 쌍용 밖에는 없습니다. 그 중에서 쌍용이 모델이어(MY)의 신모델..

자동차/쌍용 2021.06.09

르노삼성 SM6 리뷰(feat. 가격, 성능, 디자인)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고전하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에서 SM6 2021년형을 출시를 하여 가격과 성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한 번에 살펴보려고 합니다. 쌍용과 비슷하게 르노삼성도 국내에서 판매량이 계속적으로 줄고 있는 시점에서 페이스리프트(즉, 상품성 개선) 차량을 선보였는데요. -> 이번 차종은 연식만 변경된 차량이라 변화가 크지 않아요~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크게 단점이 없는 차량으로 생각을 했는데요. 그 소비자의 반응을 읽어서 변경이 거의 안되었는지, 아니면 투자비를 절감하려고 변경이 안되었는지 둘 다 인지는 르노삼성 본사만 알 테지만, 그렇게 크게 바뀐 점은 없고 상품성만 개선이 되었습미다. 제 친구도 SM을 타는데 가장 부러운 기능은 안마의자 기능입니다. 물론 요즘 차량의 허리..

BMW 신형 M4 리뷰(feat. 가격, 성능, 디자인, 컴페티션)

맨하! 안녕하세요.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BMW에서 남자들의 로망 M! 중에서도 M4를 가격과 성능 디자인 그리고 컴페티션 모델까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M은 나올 때마다 색상이 작살나는데요. 스머프 색상의 M4의 충격과 환희가 아직 다 가시지 않았는데, 벌써 신형 모델이 등장했습니다. 그럼 당연히 참조 사진 가야겠죠? 이전 M4 모델과 비교를 위해서 먼저 보시고 가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이번에 새로 선보인 M4를 함께 보시죠. 역시나 논란의 중점에 있는 BMW의 키드니 그릴 일명 돼지코꾸멍 그릴인데. 엄청난 자부심으로 엄청나게 커졌습니다. 역사로의 회귀를 보여주는 정도의 크기로 보입니다. 얇아진다 얇아진다 했더니 결국에는 뉴트로 시대의 흐름에 발을 맞추어,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럼 참..

자동차/BMW 2021.06.05

K9 페이스리프트 프리뷰(feat. 가격, 성능, 디자인)

맨하! 안녕하십니까. 맨즈하비입니다. 오늘은 기아의 플래그십 모델인 K9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접해서 이렇게 예상 가격과 성능, 디자인까지 한번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이말 저말 필요 없이 디자인부터 보시죠. 플래그십이라 하면 검은색이나 흰색 차량을 생각하셨을 법한데요. 초록색입니다. 고급스러움을 담당하는 대형 세단에 초록색이 대표 컬러입니다. 진짜 기아 답습니다. 디자인 맛집이죠. 초록색이라고 해서 그렇게 밝은 색감의 초록색이 아니라 조금 어두운 감을 가지고 있어서 중후한 매력도 잘 살리는 색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전 K9보다 넓어진 프런트 그릴이 얼굴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데, 차량이 엄청 커 보이게 하는 역할을 잘 수행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양옆의 해드램..

자동차/KIA 2021.06.02
반응형